때문에 저는 정확한 정보(결제일자, 금액, 결제장소, 결제물품 등)를 필요로 하며 그 내용을 경찰에 인계하여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본인이 알 수 없는 상황과 장소에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진행된 것으로 추정 됩니다.

언뜻 보기에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과 비슷해 보이지만,… 더 보기 »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에 대해 알아보아요

결론적으로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하다' 라는 광고성 문구는 실제로 대출이 아니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법인 명의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은 결제가 불가 합니다.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나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는게 뭔지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소액결제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우선 사이버수사대 혹은 지역 경찰서에 방문하시어 신고를 진행해 주신 후

-휴대폰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 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소액결제현금화 결제가 완료됩니다.

미납/연체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 더 보기 »요금 미납 있어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한가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